펍지(대표 김창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DJ 겸 프로듀서 알렌 워커와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펍지는 이를 통해 알렌 워커의 신곡 ‘On My Way’를 로비 배경음악(BGM)으로 삽입했다. 콜라보 BGM 외에도 폭죽 및 케이크 아이템 등 1주년 기념 콘텐츠를 추가했다.

1주년 맞이 업데이트를 통해 로그인 화면과 로딩 이미지가 새롭게 교체됐다. 매일 접속 시 폭죽 아이템도 지급된다.

유저는 클래식 모드의 ‘시작 섬’에서 폭죽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클래식 모드 시작 섬에서는 투척 아이템도 케이크로 변경된다.

클래식 모드에서 임의로 등장하는 음악이 흘러나오는 케이크를 점화하면 1주년 기념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플레어건 사용 시 1주년 특별 효과를 볼 수 있다.

펍지는 또 번개무늬 긴 팔 티셔츠, 스페셜 상자 티켓 및 조각 등이 임의로 등장하는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아이템 ‘생일 병아리’는 무조건 제공한다.

펍지는 이달 30일까지 누적 접속에 따라 생일 선물 상자 및 ‘알렌 워커 마스크(영구제)’ 등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또 내달 16일까지는 ‘알렌 워커 티셔츠(영구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