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아이(대표 김선규)는 10일 종합 게임 무료 쿠폰 서비스 ‘모바일매니아’를 선보였다.

‘모바일매니아’는 ‘아이템매니아’ 앱과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국내외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아이템매니아는 이 회사가 운영하는 아이템 거래 사이트다.

모바일매니아를 통해 이용자는 특정 조건 없이도 인기 게임의 쿠폰과 캐시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이용자가 선호하는 신작의 사전예약 안내를 받거나 혜택 및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게임 개발 업체 역시 모바일매니아를 통해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무료 쿠폰을 등록하면 아이템매니아 회원을 대상으로 별도 비용 없이 게임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것. 모바일매니아에 등록된 게임에 한해선 광고 배너도 무료로 게재할 수 있다. 아이엠아이는 중소 및 인디게임 개발업체의 경우 별도의 광고홍보 비용을 받지 않는다는 계획이다.

이 회사는 보다 많은 아이템매니아 회원이 다양한 게임 장르를 즐기도록 대형게임 업체뿐만 아니라 중소 및 인디 게임 업체와도 다각도로 협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게임 개발업체에게도 차별화된 정책을 제안함은 물론 광고홍보에 대한 합리적이고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더게임스 강인석 기자 kang12@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