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체들이 새해를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 및 업데이트 공세에 나선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리니지2 레볼루션’ ‘페이트/ 그랜드 오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등에 신년맞이 이벤트를 펼친다. ‘리니지2 레볼루션’의 경우 24일까지 공용마을인 마그나딘에서 소원을 빌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풍등에 소원빌기가 열린다. 또 30일까지 마프르의 가호 랜덤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대난투 이벤트도 열린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에서는 11일까지 신년 캠페인이 열린다. 요일 퀘스트 AP 소모량이 반으로 줄며 강화 성공확률이 2배로 늘어난다. ‘블소 레볼루션’에선 출석에 따라 황금 꿀꿀이 모자 도안을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파이널 블레이드’에 21일까지 새해 맞이 용성 이벤트를 갖는다. 기간 중 영웅 초월과 각성에 성공할 경우 약선 주먹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22일까지 청옥, 8성 3~5급 장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시크릿 쿠폰 이벤트도 실시한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별이되어라’에 새해 맞이 프로모션을 갖는다. 황금돼지 보물상자를 얻을 수 있는 도망간 초월 칼리돈을 찾아라 이벤트가 10일까지 열린다. 또 황금돼지 인형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황금돼지 인형 드랍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골프스타’ ‘낚시의 신’ ‘타이니팜’ 등 4개작에 신년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는 작품에 따라 최대 31일까지 열린다. ‘서머너즈 워’는 포춘쿠키를 모아 교환하는 방식으로 이벤트가 치러진다. ‘낚시의신’은 출석 및 무지개 고등어를 잡는 방식이다. ‘골프스타’는 특정 미션을 달성하고 완료한 미션 개수만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뮤 온라인’에 행운의 돼지 프로모션을 갖는다.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일정 확률로 신년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다. 신년 소환서를 사용해 이벤트 몬스터 돼지를 소환하고 이를 사냥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출석체크를 통해 갈색팬더 변신반지(3일), 빛의 축복(상급), 거래 가능 인장 등이 지급된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로스트사가’에 아기돼지로 변신할 수 있는 동물잠옷 코스튬을 선보였다. 또 23일까지 출석횟수에 따라 아이템을 제공한다. PC방에서 플레이할 경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PC방 포인트도 지급된다.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매니아도 신년맞이 경품 이벤트를 갖는다. 사이트를 통해 아이템을 사거나 팔 경우 황금돼지가 지급된다. 지급된 황금돼지를 통해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준비된 경품은 황금돼지 골드바(3.75g), 문화상품권, 아이템매니아 할인쿠폰 등이다. 또 올해 성인이 되는 2000년생 회원들을 대상으로 할인쿠폰 및 무료이용권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15일까지 열린다.

이 외에도 다수의 게임업체들이 새해 및 돼지를 소재로 한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펼치며 적극적인 새해 유저 모객에 힘쓰고 있다.

[더게임스 강인석 기자 kang12@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