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왼쪽부터 하타노 유이, 사토 다이스케 세가 '용과같이' 스튜디오 PD, 모모노기 카나.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아키라)는 27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플레이스테이션4 전용 ‘용과 같이3’ 간담회를 갖고 향후 서비스 계획을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세가의 사토 다이스케 ‘용과같이’ 스튜디오 PD를 비롯해 작품 속 유흥업소(캬바쿠라) 직원 '캬바걸' 연기에 참여한 성인 비디오 배우 하타노 유이와 모모노기 카나 등이 등장해 소감을 밝혔다. 두 배우는 앞서 '용과 같이'의 리메이크판 '극' 시리즈에 등장하기도 했다.

사진=왼쪽부터 하타노 유이, 모모노기 카나.

이번 ‘용과 같이3’ 한글판은 앞서 PS3를 통해 출시된 원작의 리마스터 이식 버전으로, PS4 기기에 최적화된 고해상도 및 고프레임화가 이뤄졌다. 세가는 내달 9일 발매를 앞두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체험판을 배포하기도 했다.

사진=하타노 유이.

하타노 유이는 “액션도 뛰어나지만 미니게임을 비롯해 캬바클럽을 통해 캬바걸을 육성시키는 과정도 즐겨줬으면 한다”면서 “오리지널과는 또 다른 재미가 있다”고 말했다.

사진=모모노기 카나.

모모노기 카나는 “주요 캐릭터를 제외하고 ‘용과 같이’ 시리즈에 두 번 이상 출연한 배우가 우리밖에 없다는 점이 기뻤다”면서 “캬바걸로 등장하는 저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