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 플랫폼 북팔(대표 김형석)은 최근 새롭게 연재에 들어가는 작품들을 집중 소개하는 프로모션 브랜드 ‘히든 라인 업’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회사는 격월로 8일을 기준 삼아 여러 신작들을 하나의 브랜드로 묶어 집중 소개하고 있다. 지난 2월 이 브랜드를 처음 론칭한데 이어 최근 두 번째 라인업으로 15개 작품을 공개했다.

이 회사는 해당 브랜드로 소개된 작품은 반드시 완결하는 등 안정적인 연재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회사는 이를 위해 자세한 작품 정보가 담긴 가이드북을 블로그 및 이메일 뉴스레터 등을 통해 무료 배포한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nennenew@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