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박지영)는 22일 모바일 3D 리얼 골프 게임 ‘골프스타’의 국내 서비스를 앞두고, 게임 사전등록을 받는 ‘골프스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사전등록은 인터넷을 통해 신청 받으며, 컴투스 블로그와 컴투스 공식커뮤니티 등을 통해 이달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등록을 희망하는 유저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기입하면 신청이 완료되며, 이후 SMS를 통해 쿠폰코드를 발급 받게 된다.
 
오는 25일로 예정된 ‘골프스타’의 국내 출시 이후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한정판 의상세트와 환영패키지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컴투스는 이외에도 사전등록 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박인비 프로 캐리커처가 인쇄된 실제 스릭슨 골프공과 스릭슨, 테일러메이드 골프공 아이템 등을 선물한다.
 
‘골프스타’는 지난 4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해외 마켓에 먼저 출시돼 영국 등 43개국에서 앱스토어 스포츠 장르 1위에 오른 바 있다. 또 최근에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에서 4월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되는 등 국내외에서 게임성을 인정받은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다.
 
[더게임스 김수빈 기자 subinkk@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