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18일 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의 대변혁을 예고하는 영웅 신규 의상 출시와 함께 밸런스를 조정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의상은 불사군단 최종 보스 라데스의 의상으로 각성한 라데스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페리도트와 스피넬로 구분된 ‘각성한 라데스’는 기존의 차가운 귀공자 소년의 모습과는 달리 데빌보이의 모습을 하고 있어 보다 궁극체에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준다.
 
또 스킬의 사용 모습도 확 달라졌다. 기존 귀공자 스타일의 라데스가 차갑고도 조용한 분위기에서 스킬을 사용했다면, 이번 데빌보이 의상에서는 스킬 사용 모습이 보다 박력있게 변경되어 스킬을 사용하는 맛을 더욱 살렸다.
 
정극민 세시소프트 PD는 “이번 각성한 라데스 의상카드 출시는 단순한 의상카드 출시의 의미를 뛰어넘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며 " 라데스가 각성함에 따라 그동안 각성을 위해 불사군단을 이용하던 라데스는 각성을 통해 궁극체의 모습이 된 후 이제 더 이상 불사군단의 도움을 필요로 하지 않게된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불사군단과 신성연합으로 갈라져 싸우던 카오스온라인의 세계에 새로운 변화가 일어날 것을 예고하는 의상카드가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이 회사는 또 여름 시즌을 맞아 수영복 깜짝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해 AOS에 수영복 의상이라는 파격을 선보여 이슈가 되었던 '카오스온라인'은 올해 섬머 시즌 수영복 출시를 앞두고 수영복 컬렉션을 완성하고자 하는 유저들을 위해 한시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게임스 김수빈 기자 subinkk@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