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리니지2'의 상용화 9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9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친구와 9년, 우정의 랩소디'라는 이름으로 진행 되며, 각각 '아덴과 마그멜드 우정의 축제' '반갑다 친구야' '문자수집가와 어깨동무' '내 리니지2 친구를 소개합니다'의 4가지 행사로 치러진다.

'아덴과 마그멜드 우정의 축제'는 각 마을에 위치한 이벤트 NPC '앤젤 캣'을 찾아가면 '9주년 악기'를 받을 수 있고 악기를 사용하여 '9주년 축복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반갑다 친구야'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에 신규 가입하는 유저과 복귀하는 휴면 유저에게 성장과 사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과 함께 9일 30시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문자수집가와 어깨동무' 이벤트는 게임 내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단어를 수집하여 NPC '엔젤 캣'에게 사냥에 유용한 장신구와 아이템 등으로 교환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내 리니지2 친구를 소개합니다' 이벤트는 26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리니지2를 함께 즐기는 친구에 관한 사연 중 선정을 통해 '캣더캣 후드 티셔츠'나 게임 아이템 '세련된 로맨틱 샤프롱'을 제공한다.

이성구 엔씨소프트 사업실장은 "9년 동안 함께해 온 유저들이 가장 소중한 친구라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정성스레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게임스 김성현 기자 ksh88@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