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26일 스마트폰 게임 '몬스터엠파이어'를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마켓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KT 마켓을 시작으로 SKT와 LGU플러스 등 이동 통신사 3사에 모두 출시해 유저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구글플레이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 버전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보다 다양한 유저를 확보하고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유저들간의 게임플레이가 지속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회사측은 "향후 몬스터를 추가하고 제한 레벨을 상향 조정하는 등 유저들이 만족할 만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초보자에서부터 고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유저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몬스터엠파이어'은 캐릭터와 길드를 성장시키며 진행되는 스마트폰 전용 게임으로 간단한 터치 플레이, 다양한 장비, 방어구, 몬스터의 조합으로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성장키는 RPG게임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게임스 고수홍 기자 zakash@thega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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