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리 사랑받는 고품격 전문지

 

더게임스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더게임스는 지난 5년간 고품격의 게임정보와 심도 있는 기사들을 통해 온라인게임산업이 대한민국의 미래 성장동력으로 발전하는데 있어 큰 역할을 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아니 지금보다 더 많이 게이머들과 업계 전반에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더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게임전문지로 꾸준히 성장하여 게임산업 발전에 더 큰 힘이 되어주시기를 바랍니다. 더게임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김택진 엔씨소프트 사장


 

업계의 눈·귀가 되는 정보 가득

 

먼저, 지난 5년이라는 시간 동안 업계의 발전과 산업의 저변 확대를 위해 한 길을 걸어온 더게임스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시기적으로 게임을 비롯한 많은 문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특히 게임 산업이 양적, 질적으로 폭넓게 성장할 수 있도록, 업계의 눈과 귀가 되어 양질의 기사와 게임 정보들을 전달해주는 더게임스에 늘 고마움을 표합니다. 더욱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서수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사장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 전달을

 

늘 알찬 정보와 한발 빠른 업계 정보를 제공해 주는 더게임스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현장에서 직접 보는 듯한 취재력을 바탕으로 크고 작은 이슈 등 게임 산업 전반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을 위해 늘 노력을 기울이시는 모습에 늘 감사 드립니다.

 

격변하는 시장과 산업계 환경에서 더게임스의 정보와 분석 기사에 힘을 얻어 성공한 사례도 많이 전해 듣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한 발 앞선 빠른 뉴스는 물론 다양한 볼거리와 신선함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장인우 YNK코리아 사장


 

문화콘텐츠 세계화의 교두보

 

더게임스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게임문화 창달에 큰 기여를 해 오신 노고에 감사를 보냅니다. 세계 최고의 위상을 차지하고 있는 우리나라의 게임이 가치있는 콘텐츠 훌륭한 문화 콘텐츠로서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그 교두보 위치에서 더게임스가 큰 역할을 해주십시요.

 

다시 한번 창간을 축하드리며 21세기 대한민국의 대표 게임 언론으로 우뚝 서줄 것을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게임산업 발전에 기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영종 CJ인터넷 대표


 

미래 밝히는 길라잡이역 기대

 

더게임스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지난 시간동안 대한민국 게임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게임산업을 대표하는 정론지로 거듭나길 기원합니다.

 

더게임스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국내 게임사들의 선전과 해외수출 10억 달러 돌파라는 게임산업의 눈부신 성과 뒤에서 불철주야 노력했고 사회문화적인 게임 인식 개선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해주셨습니다. 앞으로도 애정과 열정으로 게임산업의 미래를 밝혀주십시오

 

최관호 네오위즈게임즈 사장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