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발전에 앞장서 주길

 

더게임스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e스포츠가 큰 산업으로 성장하면서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e스포츠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더게임스가 생생한 현장 기사와 재미있는 콘텐츠 기사를 통해 앞장서 주기를 바랍니다.

 

많은 팬들이 저의 부활을 기대하고 계셔서 그에 보답하고자 저도 연습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팬들에게 좋은 경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할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더게임스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임요환 SK텔레콤T1 프로게이머


 

문화 창달과 e스포츠의 초석

 

게임 및 e스포츠 최고의 전문지 더게임스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지난 5년간 더게임스는 항상 발 빠르고 깊이 있는 정보를 통해 게임과 e스포츠 발전에 기여를 해왔습니다.

 

앞으로도 국산게임의 e스포츠화와 게임문화의 저변확대를 통해 진정한 게임강국 코리아를 일궈나가는데 앞장서 주기를 바랍니다. 특히 젊은이의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e스포츠와 프로게이머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장근복 MBC게임 사장


 

e스포츠·산업 발전에 기여를

 

더게임스의 창간 5주년을 축하합니다. 한국e스포츠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많이 수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지난해 실수도 많이 하면서 조금 부진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올해에는 하루 평균 5시간∼10시간 정도 연습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현재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목표고 여러 대회에 나가 좋은 성적을 거둬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고 싶습니다. 한국 e스포츠 및 게임산업이 더욱 발전했으면 좋겠습니다.

 

장재호 ‘워크래프트3’ 프로게이머


 

독자의 신뢰와 사랑 듬뿍 받길

 

국내 최고 게임 전문 주간지, 더게임스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앞으로도 게임산업에 밝은 빛을 비추는 언론이자 진실과 건전한 비판으로, 독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언론으로 우뚝 서길 기원하겠습니다.

 

또 산업의 트렌드를 신속히 읽을 수 있는 참신한 시각의 정보 제공을 부탁드립니다.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게임 산업 발전에 큰 역할을 담당하는 정론지로서 큰 역할을 해주기를 기원합니다.

 

전찬웅 조이맥스 사장


 

게임플랫폼 시장에 큰 역할

 

더게임스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한국 게임 산업의 소식을 발빠르게 전달하는 더게임스로 인해 그동안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산업계 전체로 보면 더게임스의 심도 깊은 분석 기사가 산업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앞으로도 온라인게임은 물론 게임플랫폼 시장이 더욱 성장해서 국내 게임산업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발전하는 데 더게임스가 앞장서서 리드해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정영원 소프트맥스 사장


 

전문지로서의 더 많은 활약 기대

 

더게임스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대한민국 게임산업의 발전과 함께 성장해온 게임 산업전문지로서 오늘날의 게임산업이 밝고 건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이바지한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특히 온라인, 모바일,콘솔 등 산업 각 분야는 물론 정책과 인물,e스포츠 등 산업계 전반에 걸쳐 폭 넓은 정보를 접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풍부한 게임 정보와 양질의 콘텐츠 전달로 게임산업 발전의 한 축을 담당하는 대한민국 대표 게임산업전문지로서 더욱 많은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조성원 엔도어즈 사장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