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위한 참지식의 전달자

 

더게임스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08년 게임업계는 어려운 경제 여건에도 불구하고 전망을 상회하는 수출 10억달러의 금자탑을 세웠습니다. 모두가 어렵다고 하는 요즘입니다.

 

하지만 준비된 자에게 시련은 축복이라 생각하며 위기 속 기회를 창출하는 지혜로 2009년 게임산업이 또 한번의 도약을 일궈낼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업계가 함께 일어서서 보다 나은 환경과 미래를 구축해갈 수 있는 지식과 지혜를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용식 나우콤 사장


 

산업 발전 방향 제시에 큰 역할

 

창간 5주년을 맞은 더게임스에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 드립니다. 더게임스는 지난 5년간 명실상부하게 국내 게임 전문 매체로서 입지를 견고히 다지며 게임 산업 전반에 걸친 동향 및 발전방향을 제시하는데 큰 역할과 도움을 주었습니다.

 

더게임스는 국내 게임 산업을 이끌어가는 대표 매체로서 어려운 시기에는 산업에 걸친 유익한 정보를 안일한 시기에는 업체를 향한 따끔한 질책을 할 수 있는 전문적인 언론으로 더욱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박영수 구름인터렉티브 사장


 

언제나 사랑받는 게임 정론지

 

더게임스의 창간 5주년을 축하 드립니다. 5년을 한결같이 게이머들과 게임 업계 종사자들에게 사랑받는 게임 정론지로, 국내 게임 문화 정착과 산업 발전을 위해 한 길을 달려오신 더게임스의 노고에 늘 감사 드리고 있습니다.

 

게임 업계의 눈부신 성장에는 게임 업계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항상 격려와 충고를 아끼지 않고 게이머들에게 게임에 대한 바른 인식을 심어오신, 더게임스의 역할이 큰 힘이 되었음은 두말할 나위가 없습니다.

 

박지영 컴투스 사장


 

유익한 산업 정보 전달에 감사

 

더게임스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지난 5년간 한결같이 게임산업 발전을 위해 빠르고 신속하게 유익한 양질의 정보를 전달해 주신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 우리나라가 온라인 게임 종주국으로 우뚝 서는 성과를 거뒀고 이 과정에서 더게임스가 정확한 정보와 깊이있는 분석으로 산업발전에 일조했다는 것은 주지의 사실입니다. 지난 5년간과 마찬가지로 올 한해 역시 더욱 더 발전하는 더게임스가 되길 기원합니다.

 

백칠현 윈디소프트 회장


 

의사결정에도 도움받는 사료

 

먼저 더게임스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변화의 속도가 빠르고 무엇보다 정보가 중요한 게임산업에서 깊고 전문적인 정보들을 신속하게 전달하는 매체의 중요성은 그 어떤 산업보다도 높다고 생각합니다.

 

더게임스는 이러한 매체 중에서도 공정하고 깊이 있는 정보들을 신속하게 전달했고 개인적으로도 회사의 많은 의사 결정에 소중한 참고 자료로 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게임산업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해주는 전문 미디어로서 역할을 기대합니다.

 

서민 네오플 사장


 

프로게이머에게 더 큰 사랑 기대

 

더게임스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더게임스가 e스포츠와 프로게이머에 대해 보여주신 애정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게임계의 여러 가지 소식들을 발빠르게 전달해주시기를 바라며, e스포츠에도 더욱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저와 소속팀 STX 소울도 많이 사랑해 주시고, 저도 그에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많이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게임 산업은 물론 e스포츠가 더욱 발전하길 소망합니다.

 

서지수 STX소울 프로게이머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