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무선 X박스용 헤드셋 출시
 
로지텍이 X박스용 무선 헤드셋 ‘로지텍 코드리스 헤드셋’을 곧 출시한다고 밝혔다고 게임스팟이 보도했다.
MS로부터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이 제품의 가격은 소매가 40달러인 표준 X박스 해드셋보다 비싼 79.99달러이며 X박스 라이브 2개월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2.4GHz 기술을 사용해 30피트 이내에 범위에서 사용하는데 최적화됐다. 재충전한 배터리는 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AC어댑터로 충전할 수 있다.
 
액티비전, PSP용 게임 2종 출시
 
액티비전은 ‘스파이더맨2’와 ‘토니 호크의 언더그라운드 2’ 등 2종의 게임을 PSP용으로 내놓을 것이라고 밝혔다.
2개의 게임은 비슷한 시기에 출시되는데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어메리카(SCEA)측은 PSP의 미국내 소매 출시 일정을 아직 밝히지 않고 있다.
 
게임 시장 호황 전망
 
NPD일렉트가 게임 시장이 연말까지 호황을 누릴 것이라는 보고서를 내놓았다고 게임스팟이 보도했다.
보고서에서 수석 연구 애널리스트인 안토니 기카스는 지난 9월 전체 게임 소프트웨어 판매가 전년동기대비 15~20% 늘어났을 것으로 추산했다. 이같은 상승세는 ‘메이든 2005’, ‘ESPN NFL 2K5’ ‘페이블’ ‘포켓몬 파이어레드’ ‘리프그린’ ‘스타워스:배틀프론트’ 등과 같은 기대작들의 선전에 따른 것이다.
보고서는 또 연말 휴가시즌이 ‘GTA:샌 앤드리스’ ‘헤일로 2’ ‘메탈기어 솔리드 3’와 같은 대작 타이틀 때문에 어느 때보다도 호황을 맞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하지만 다른 업체들은 판매 환경을 예측할 수 없어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취재부(webmaster@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