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파크, 18일부터 게임리그
 
밸류스페이스(대표 최연욱)가 운영하는 PC방 프랜차이즈 ‘사이버파크’는 총상금 2000만원이 걸린 ‘2004 사이버파크게임리그(CGL)’를 연다.
월드사이버게임(WCG) 한국 국가대표 선발 시드 결정전을 겸해 열리는 이번 행사의 종목은 ‘스타크래프트’이며 참가 자격에 제한이 없다. 1차 예선은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사이버파크 전국 가맹점에서, 2차 예선은 28일 직영점에서 각각 열리며 최종 결선은 31일 잠실 롯데파크 직영점에서 개최된다.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www.icyberpark.com)를 통해 받으며 마감은 이달 15일까지.
 
TNT존, 경영전략 세미나 개최
 
유즈원(대표 안성일)이 운영하는 PC방 프랜차이즈 ‘TNT존’은 오픈 3주년을 맞아 가맹점 대표 경영전략 세미나를 7일 삼성동 본사 쇼룸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가맹점의 경영 활성화를 도모하고 본부와의 화합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초청강연, 간담회 등으로 진행된다. 문의 (02)556-5258
 
아이넷폴리스, 이달 10개점 오픈
 
PC방 프랜차이즈 아이넷폴리스(대표 정창섭)는 이달 중 10개 가맹점을 새로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에 문을 여는 가맹점은 서울의 대림2동·당고개역·신대방·응암·동점, 부산의 동아대·기장점, 경기 포천점, 인천 간석역점, 광주 상무점 등이다.
 
황도연기자(황도연기자@전자신문)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