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온라인게임 '운' 여름맞이 업데이트
 
무협 온라인게임 ‘운’이 23일 여름방학을 맞아 유저드의 요청사항을 대폭 반영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우선 그래픽을 기존의 원색 위주에서 부드러운 파스텔톤으로 바꿔 훨씬 생동감 넘치는 무협의 세계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비디오 게임에서나 느낄 수 있었던 NPC와의 인공지능적 대화 시스템이 적용돼 유저들을 더욱 재미나고 친근한 가상현실세계로 맞이한다.

이밖에 유저들이 더욱 안심하고 거래를 진행할 수 있게 거래창을 2중으로 보완했으며, 옵션기능을 추가해 사운드의 강화와 시스템의 부분적 업데이트로 운을 플레이 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열혈강호 온라인’ 마지막 클로즈베타테스트
 
엠게임(대표 손승철)과 KRG소프트(대표 박지훈)가 공동 개발하는 코믹 무협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이 지난 25일부터 5차 클로즈베타테스트에 돌입했다. 총 6만여명의 테스터가 참여하는 이번 클베는 30일까지 1차, 내달 12일부터 17일까지 2차로 2번에 나누어 진행되며 대고객 서비스툴과 로그시스템 적용을 테스트한다.

이번 클베를 마치면 내달말에는 프리 오픈베타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엠게임 관계자는 “여름방학 성수기에 맞춰 경쟁게임들이 많이 나올 것으로 예상돼 대규모 광고와 프로모션만으로는 회원들을 묶어둘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며 “만족도 높은 고객지원 서비스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스페셜포스’ 3차 클로즈베타테스트
 
네오위즈 게임전문 사이트 피망(www.pmang.com)에서 드래곤플라이의 신작 1인칭 슈팅게임 ‘스페셜포스’ 3차 클로즈베타테스트에 나섰다.

‘스페셜포스’는 특수부대를 소재로 한 1인칭 슈팅게임으로 최근 PC방을 대상으로 ‘평생 무료화’를 선언한 바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3차 클베에는 M92를 비롯해 12가지 무기와 기차역을 비롯한 중국 상하이를 배경으로 하는 박진감 넘치는 맵이 추가 됐다.

또 한층 업그레이드된 사운드를 통해 한층 실감나는 타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네오위즈는 이번 3차 클베를 마지막으로 내달 초 오픈베타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번 클베에서는 ‘내 스페셜포스를 소개합니다’라는 타이틀의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직접 기획자에게 질문을 하고 답변을 들을 수 있도록 했다.
 
취재부(webmaster@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