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의 헤로인 ‘레디안’ 스페셜 퀘스트로 게임내 등장
 
성인전용 온라인게임 ‘A3’의 섹시 캐릭터 ‘레디안’이 드디어 게임 내에 등장한다. ‘레디안’은 ‘A3’의 상징이 되어버린 헤로인. 섹시하면서도 우수에 찬 표정으로 남성 게이머들의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지만 정작 게임에는 둥장하지 않아 아쉬움을 사왔다. 그런 그녀가 내달 중순에 자신의 일생을 담은 장대한 스케일의 스페셜 퀘스트로 모습을 드러낸다. 퀘스트는 총 3화로 구성되며 각각 4∼5개의 스텝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퀘스트 내용은 영화 인디애나 존스에서 펼쳐지는 모험과도 같이 꾸며진다.
 
◇세피로스에 새로운 보스 몬스터 ‘사선’ 추가
 
이매직의 온라인 롤플레잉게임 ‘세피로스’에 17일부터 하루에 4번 이벤트성으로 출현하는 새로운 보스 몬스터 ‘사선’이 등장했다. ‘사선’은 사신의 상징인 죽음 낫 ‘길로틴’을 들고 자신의 마력으로 지상에서 부양된 상태로 다닌다. 죽음의 신에게서 세상을 정화하라는 임무를 부여 받고 지상에 내려온 그는 세상을 더럽히는 존재인 인간과 네피림들을 없애는 것을 삶의 목표로 삼고 있다. 보통의 보스 몬스터가 주위에 부하 몬스터들을 대동하고 다니는 반면 ‘사선’은 언제나 홀로 다니며, 자신의 주위 일정 반경에 죽음의 안개를 뿌린다.
 
◇미르의전설3 경량화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박상렬)가 개발한 무협 온라인게임 ‘미르의 전설3’가 내달 중에 용량을 기존의 절반으로 줄인 경량화 버전으로 바뀐다. 현재 제작중인 ‘미르3’ 경량화 버전은 게임을 다운로드 받기위해 필요한 여유공간이 기존 4GB에서 2GB로 줄고 권장사양도 대폭 낮아진다. 저사양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는 유저들도 구동할 수 있으면서도 캐릭터들의 동작은 강화돼 한층 실감나고 속도감 있는 게임이 될 것이라는 회사측 설명이다.
 
취재부(webmaster@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