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파크, 영화상영 이벤트
 
밸류스페이스(대표 최연욱)의 PC방 프랜차이즈인 ‘사이버파크’는 ‘태극기 휘날리며’ ‘맹부삼천지교’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에 이어 ‘스파이더맨 2’ 상영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www.icyberpark.com) 회원 가입 고객과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티켓 교환권(1인 2매)을 증정하며 마감은 25일까지다. 수도권 이외 지방 고객에게는 1만원권 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 문의 (02)2104-6776
 
메가플스, 경기 광주점 오픈
 
플레이스테이션방(플스방) 체인 메가플스를 운영하는 로그온넷(대표 소원석)이 경기 광주점이 영업에 들어갔다.
광주점은 40평의 공간에 42석을 갖췄으며 대형 파브TV 3대를 설치 단체 이용이 가능하고 100여장의 PS2 전용 게임 타이틀 구비했다.
한편 메가플스는 개설상담을 하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월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이름과 연락처 창업희망지역 등의 정보를 메가플스 홈페이지(www.megapls.com)에 입력하면 된다.
 
아이넷폴리스, 오류점 등 오픈
 
 PC방 프랜차이즈 아이넷폴리스(대표 정창섭)는 이달 오류점 등 8개점이 신규 오픈한다.
이달 오픈 예정인 곳은 오류점, 신길3동점, 대림2동점, 당고개역점, 용인점, 의정부점, 포천점, 아산 배방점 등이다.
 
존앤존, 안산 이동점 등 오픈
 
PC방 프랜차이즈 ‘존앤존’을 운영하는 퍼스트에이엔티(대표 백호근)는 이달 안산 이동점 등 8개점이 신규 오픈 한다.
이달 오픈 예정인 곳은 안산 이동점, 원주 관설점, 부천 상동점, 상암점, 계산역점, 대조점, 창원도계점, 목3동점 등이다.
 
취재부(webmaster@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