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주관... 3주간 일정
 
올들어 e스포츠가 크게 활성화할 조짐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대 모바일사업자인 SK텔레콤이 주관하는 ‘2004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리그’가 3주간의 일정으로 1일 개막된다.

이번 모바일 리그전은 엔텔리젼트의 빅히트작 ‘삼국지 영웅전’을 비롯해 컴투스의 ‘넷 테트리스’, 이오리스의 ‘틀린그림찾기’, 다날의 ‘고로고로촙’, 메타미디어의 ‘진실게임’ 등 SKT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5가지 네트워크 기반 게임들로 이루어진다.

리그전은 1일부터 21일까지 개인전과 길드전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주간 상위 랭커를 대상으로한 본선은 오는 2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스튜디오에서 열린다.

휴대폰에서 ‘**79’에 연결, 전달되는 단문 메시지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해당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자동으로 신청이 등록된다.

5개 게임별로 개인전, 길드전 각 1위에게는 일본 ‘도쿄게임쇼’ 참관 기회와 총 1억원 규모의 상금을 나눠준다.

본선에 진출하지 못한 예선 참가자 중 매일 최다 이용자에게 장학금 10만원을 제공하며, 다운로드 후 10번 이상 게임을 이용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 스카이 휴대폰과 디지털 카메라, SK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이중배기자(jblee@etnew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