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2일 모바일게임 ‘달빛조각사’에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의 두 번째 파트 ‘길드라이프’를 선보였다.

이날 업데이트에서는 길드 조각상 12개와 고등급의 물고기를 획득할 수 있는 ‘길드 낚시터’ ‘길드 하우징’ 등이 추가됐다. 길드원과 협동 플레이를 통해 완료할 수 있는 ‘길드 의뢰 퀘스트’와 길드 전용 재화 ‘길드 코인’ 및 ‘길드 창고’ 등도 함께 공개됐다.

이 회사는 장비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장비 품질 개량’ 시스템과 ‘조각상 등급 상승’ 시스템도 함께 도입했다. 일부 혼돈의 입구에 전설 등급 장비 보상을 추가하고 전설 등급 장비 드롭률을 상향하기도 했다.

강력한 보스 몬스터 ‘티라스’가 출현하는 ‘길드 레이드’ 콘텐츠도 공개됐다. ‘기사단장 선발전’을 개편하는 등 보다 쾌적하게 길드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이 회사는 ‘길드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일별로 출석을 체크한 길드원 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35일 간 일정 출석 인원을 유지할 경우 추가 혜택을 지급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내달 초대형 트리플 업데이트의 마지막 파트인 ‘북 3.0’ 대규모 콘텐츠 추가를 준비 중이다. 이를 통해 새 지역 및 직업을 공개하며 모험의 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