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16일 모바일게임 ‘에픽세븐’에 업데이트 ‘리버스’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에 앞서 15일까지 사전예약 신청을 전용 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사전예약 보상으로 ‘성약의 채갈피’ ‘하늘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출석 횟수에 따라 4~5성 영웅 소환권과 75레벨 전설 장비 세트, 강화석 등의 보상을 지급 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16일 이상 접속하지 않은 복귀 유저 대상의 혜택도 강화됐다.

이 회사는 에피소드2의 10번째 챕터 ‘왜곡된 차원’을 추가했다. 10개의 메인 스테이지와 6개 자유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10개 퀘스트를 모두 해결하면 금빛 전승석 6개를 보상으로 지급해 배경을 꾸미는 ‘심연의 바다 배경팩’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6일부터는 길드간 대전 ‘기사단 전쟁’ 두 번째 시즌도 진행한다. 전투 지연 상황 발생 시 무승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길드원 각각의 전쟁 기여도 순위와 MVP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된다.

또 일본어 미디어팩 업데이트도 진행돼 한국어·영어·일본어 중 하나를 선택해 목소리를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신규 유저를 위한 성장 가이드 ‘모험가의 길’에 대한 편의성 강화 작업도 이뤄졌다.

[더게임스 신태웅 기자 tw333@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