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19일 온라인 2D플랫포머 액션 게임 ’스컬’이 스팀 얼리 엑세스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10만 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지난달 19일 얼리 엑세스 버전을 출시한 직후부터 ‘전 세계 최고 판매 제품’ 상위 10위에 진입한 바 있다. 현재까지 ‘최고 인기 제품’ 20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주인공 스컬의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독특한 시스템이 유저들에게 호평받았다. 스팀 평점에서도 91%가 추천해 ‘매우 긍정적’을 유지하고 있다. 평균 게임 플레이 시간은 8시간 36분이며 1개월간 방문자 수는 약 300만 명이다.

[더게임스 신태웅 기자 tw333@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