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플랫폼 '보라 아일랜드' 2.0 업데이트
블록체인 플랫폼 '보라 아일랜드' 2.0 업데이트
  • 이주환 기자
  • 승인 2020.03.12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라(대표 차지훈)는 최근 블록체인 콘텐츠 플랫폼 ‘보라(BORA) 아일랜드’에 대한 2.0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콘텐츠 중심 노출, 게임 유저 포럼 기능 추가, 가상화폐 지갑 편의성 개선 등의 작업을 진행했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웹페이지에서 ‘드래곤라자2’ ‘자이언츠’ 등 현재 서비스 중인 주요 게임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메인 화면에서 게임별 소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해 게임 상세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보라 아일랜드’에서 같은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자유롭게 토론하고 정보를 교환하며 어울릴 수 있는 포럼 기능도 추가됐다. 추후 각 게임 개발업체 선택에 따라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또 론칭 예정인 블록체인 버전 ‘포 보라’ 게임을 유저들이 플레이하면서 ERC-20 기반의 토큰 ‘보라(BORA)’와 보라 플랫폼 전용 화폐 ‘쉘(SHELL)’ 토큰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갑 편의성을 개선했다.

차지훈 보라 대표는 “보라 아일랜드 2.0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외 유저 누구나 손쉽게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며 “빠른 시일 내로 글로벌 서비스를 겨냥한 다양한 장르의 블록체인 버전 ‘포 보라’ 게임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