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파이어월 제로 아워' 3개작 무료 제공

'바이오쇼크'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내달 2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PS)플러스 혜택으로 ‘바이어쇼크: 더 컬렉션(영어판)’ ‘심즈4(영어판)’ ‘파이어월 제로 아워(한글판)’ 등 3개 작품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바이오쇼크: 더 컬렉션’은 ‘바이오쇼크’ ‘바이오쇼크2’ ‘바이오쇼크 인피니티’ 등 3개 작품의 싱글 플레이어 콘텐츠뿐만 아니라 모든 애드온 콘텐츠, 추가 아이템 팩 ‘콜롬비아의 특산품’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외에도 켄 레빈과 숀 로버트슨의 해설이 담긴 감독 코멘터리 ‘바이오쇼크에 관한 상상’도 포함됐다.

컬렉션에 포함된 작품들은 1080p 환경에 맞춰 리마스터된 버전이다. ‘바이오쇼크’는 해저도시 배경의 디젤펑크 세계관으로 구성된 복합형 FPS 게임이다. 사회 체제 및 신체 실험 등을 녹여낸 스토리텔링과 미국의 시대상을 반영한 아트워크 등이 호평을 받았다.

또 다른 선정작인 ‘심즈4’는 세계를 창조하고 인생을 살아가는 과정을 즐길 수 있는 시뮬레이션 ‘심즈’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캐릭터나 건물을 꾸미고 이를 통해 다양한 상호작용을 즐길 수 있다.

한글판으로 제공되는 ‘파이어월 제로 아워’는 4대4 온라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PS VR 게임이다. 용병 군인으로서 기밀 데이터를 얻는 임무를 수행하게 되며 보상을 받아 무기 및 장비를 구매할 수도 있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