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게임 ‘천애명월도’가 서비스 2주년을 맞았다고 28일 밝혔다.

이 회사는 내달 12일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유람횟수 증가권’ ‘상급 장비옵션 변경권 등을 제공한다. 누적 접속일에 따라 전설폄석 교환권, 명사첩-재예, 사매 용돈 등 출석 보상을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매일 응모권 3장과 1시간 이상 접속 시 3개를 추가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응모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삼성 QLED 슈퍼 와이드 게이밍 모니터 123.9cm, 지포스 RTX 2080 슈퍼 팬텀 GLH D6 8GB, 에어팟 3세대, 백화점 상품권(5만원)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부터는 옥션과 함께 ‘100원딜’ 이벤트를 통해 ‘성수-공명 코스튬’ ‘동작 절하기’ 아이템과 100원 ‘스마일캐시 캐시백’ 혜택을 선보인다. 구매자 중 222명을 추첨해 1만 넥슨캐시를 제공하며 이 외에도 국내외 무협소설을 특가 할인 판매한다.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가 개발한 이 작품은 고룡 작가의 소설을 바탕으로 구성된 무협 세계관의 MMORPG다. 론칭 초반 PC방 점유율 순위 9위를 기록했다. 정해진 루트가 아닌 PvE, PvP, 생활 등 모든 콘텐츠에서 자원을 얻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작품성이 호평 받았다.

[더게임스 강인석 기자 kang12@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