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플레이스테이션(PS)4, 닌텐도 스위치, X박스원 전용 ‘사무라이 쇼다운’ 한글판 시즌패스2 다운로드 콘텐츠(DLC) 새 캐릭터 배포 계획을 27일 밝혔다.

이 회사는 내달 ‘마지키나 미나’를 시작으로 ‘카자마 소게츠’ ‘이로하’ 그리고 아직 공개되지 않은 네 번째 캐릭터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앞서 최신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마지키나 미나는 ‘사무라이 쇼다운 5(사무라이 스피리츠 제로)’에서 첫 등장한 캐릭터다. 류큐 왕국 출신으로 활을 사용하며, DLC로 추가되기를 희망하는 캐릭터 앙케이트 1위를 차지했다.

카자마 소게츠는 ‘사무라이 쇼다운 4(사무라이 스피리츠 아마쿠사 강림)’에서 첫 등장한 캐릭터로, 물을 이용한 기술을 사용하는 닌자다. 동생 ‘카자마 카즈키’ 캐릭터는 이미 DLC로 배포 중이다.

이로하는 ‘사무라이 쇼다운 6(사무라이 스피리츠 천하제일 검객전)’에서 첫 등장했다. 남편을 위해 두 자로의 검으로 싸우는 캐릭터 DLC 앙케이드 2위를 차지했다.

‘사무라이 쇼다운’은 지난해 PS4, X박스원으로 출시돼 메타 스코어 81점을 기록한 검극대전격투게임이다. 이어 닌텐도 스위치로도 발매돼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