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만도스2 HD 리마스터'

에이치투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24일 ‘코만도스2 HD 리마스터’와 ‘프레토리언 HD 리마스터’의 한글판을 발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회사는 향후 플레이스테이션(PS)4를 통해 콜렉션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코만도스 2 HD 리마스터’는 닌텐도 스위치로도 별도 출시된다.

‘코만도스 2 HD 리마스터’는 90년대 파이로스튜디오가 선보인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조작 및 UI, 튜토리얼 등이 현시대에 맞는 HD로 다시 제작됐다. 자막은 물론 인터페이스와 음성이 모두 한국어로 지원된다.

이 작품은 그린베레, 저격병, 공병, 도둑 및 스파이 등 서로 다른 기술과 전문성을 지닌 9개 병사들을 활용해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지프, 탱크, 트럭, 선박 및 바주카와 화염방사기 등 2차 세계대전을 대표하는 무기들과 차량들이 등장한다.

함께 발매되는 ‘프레토리언 HD 리마스터’ 역시 파이로스튜디오가 제작한 실시간 전략 게임 ‘프레토리언’의 HD 리마스터 버전이다. 조작 및 UI 등 많은 부분이 현 시대에 맞는 HD로 다시 제작됐다.

또 이집트와 갈리아, 이탈리아에 걸친 로마 제국의 이야기를 싱글 및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이 작품도 인터페이스와 자막이 한국어로 지원된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