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내년 3월 26일 플레이스테이션(PS)4 전용 ‘칭송받는 자 참’ 한글판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에 앞서 이 작품에 대한 선주문을 시작했다. 아시아판 오리지널 비주얼 스태프 북과 OST CD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프리미엄 에디션’에 대한 예약 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이 작품은 아쿠아플러스의 ‘칭송받는 자’ 시리즈 제2탄 ‘칭송받는 자 거짓의 가면’ 스토리를 재현한 3D 액션 게임이다. 하쿠, 쿠온, 네코네 등의 캐릭터를 조작해 연격 및 필살기를 사용하는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최대 4개 캐릭터(유닛)를 편성한 뒤 전투 중 원하는 대에 조작 유닛을 변경하면서 싸울 수 있다. 조작 유닛 이외는 자동으로 유저를 엄호해 준다.

이 회사는 네트워크를 통해 온라인상에서 최대 4명이 함께하는 멀티 플레이도 지원한다. PS플러스 가입 유저들은 멀티 플레이를 통해 다른 유저들과 협력을 통해 임무를 수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세가는 일반판 초회분 한정 및 한정판 구매자를 대상으로 코스튬 ‘쿠온 의상 버전’ 프로덕트 코드를 제공한다. 한정판 ‘프리미엄 에디션’에는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DLC) 장비 아이템 ‘나니와의 서’ ‘담쟁이의 서’ ‘전기의 서’ ‘밀림의 서’ 등이 동봉된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