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헌 넥슨 대표 “라이브 서비스 투자로 초격차 만들 것”
이정헌 넥슨 대표 “라이브 서비스 투자로 초격차 만들 것”
  • 강인석 기자
  • 승인 2020.01.03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헌 넥슨 대표
이정헌 넥슨 대표

넥슨이 올해 자사 장점을 더욱 강화해 타업체들과의 큰 차이를 만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정헌 넥슨 대표는 3일 사내 공지를 통해 "지난해는 다사다난했지만 ‘메이플스토리’와 ‘피파온라인4’ 등 주요 게임이 좋은 성과를 보여줬다”며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이 대표는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온라인 게임 라이브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해온 것은 우리가 보유하고 있는 손꼽히는 경쟁력”이라며 자사의 장점을 명확히 했다. 이어 “올해에는 라이브 서비스 역량에 더욱 더 많은 투자를 해 초격차를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대표는 “신작들을 더욱 더 갈고 닦아서 앞으로의 10년을 준비해 보려 한다”며 큰 그림을 제시했다. 뿐만 아니라 이 대표는 "전세계적으로 새로운 플랫폼의 출현과 더불어 게임 외 많은 대체재들이 생겨나면서 경쟁상황은 치열해지고 있다"면서 “2020년은 전열을 탄탄히 정비해 화력을 집중할 그 때를 대비할 시점”이라고 큰 의미를 부여했다.

이를 위해 넥슨 가족 여러분 사이의 존중이 중요하다고 언급하며 "치열하게 라이브 프로젝트들을 수성하여 미래를 위한 투자를 가능하게 해주고 계시는 분들, 앞으로의 넥슨을 더욱 더 빛나게 해줄 신작들을 위해 일하고 계시는 분들, 그 외에도 다양한 직군의 역할을 수행하고 계시는 임직원 모든 분들이 서로 존중하고 신뢰한다면 경쟁력을 더욱 강하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끝으로 “지나온 25년 보다 앞으로의 25년이 더욱 더 찬란해질 수 있도록 저와 경영진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을 맺었다.

[더게임스 강인석 기자 kang12@thega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