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개의 대죄' 엘라테 추가ㆍ‘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배틀카드 공개

'BTS월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19일 ‘BTS월드’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등 모바일게임 3개작에 겨울 및 크리스마스 주제의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BTS월드’에서는 겨울 테마의 이벤트 스테이지 ‘해피 홀리데이’와 멤버 카드가 추가됐다. 이벤트 스테이지는 내년 1월 3일까지 플레이할 수 있으며 새로운 방탄소년단(BTS) 5성 멤버 카드 7개 중 하나를 골라 획득할 수 있는 선택권이 최종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 회사는 게임 메뉴와 배경 화면에 트리와 조명, 장식을 추가해 겨울 분위기를 더한 새로운 유저 인테페이스를 도입하기도 했다. BTS 멤버의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는 겨울 아이템 ‘겨울 스티커 팩’ 두 개를 공개했다.

이날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서는 업데이트를 통해 새 캐릭터 SSR 등급의 ‘[전공의 날개] 천익인 엘라테’가 추가됐다. 엘라테는 극장판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천공의 포로’에서의 등장인물이다.

넷마블은 ‘십계’ 영웅 캐릭터에 대한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비롯, 크리스마스 테마의 주점을 선보였다. 또 노멀, 하드, 익스트림, 헬 등 4개 난도로 구성된 진 보스전 ‘멀린’을 공개하고 이를 통해 획득한 코인으로 전용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더 킹오브 파이터 올스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서는 ‘거룩한 밤의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제작된 엘리자베트(페스타), 카스미, 실비 폴라폴라 등의 코스튬 파이터(배틀카드)가 공개됐다. 이는 스코어 이벤트 ‘산타가 없는 크리스마스?!’ 진행으로 소환권을 획득하거나 페스타 소환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또 내년 1월 1일까지 특별던전 ‘산타로 변장한 꼬마도둑을 잡아라!’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던전에서는 ‘눈사람 쿠키’를 모아 ‘메리 크리스마스 최번개’ 파이터와 전용 성장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