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10일 중국에서 서비스 중인 ‘열혈강호 온라인’의 2019년 10월과 11월 2개월간 로열티 매출이 지난 3분기 월평균 대비 62% 이상 대폭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중국 현지 10월 국경절을 시작으로 11월 광군제로 이어지는 겨울 시즌 이벤트를 원동력으로 분석했다. 지난 2018년 10, 11월 같은 기간에도 전 분기 대비 월평균 로열티 매출 상승률이 55%에 달했다.

특히 올해 10, 11월까지 월평균 로열티 매출은 55% 상승률이 반영된 2018년 같은 기간보다 약 45% 크게 올라 2019년 4분기 전체 실적에도 청신호가 켜졌다. 전체 매출에서 ‘열혈강호 온라인’의 중국 로열티의 비중은 20% 이상이다.

지난 2005년 4월 중국에서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열혈강호 온라인’은 무협 장르 게임이다. 아기자기한 그래픽, 철저한 현지화 작업 등으로 현재 누적 회원 1억 2000만 명을 기록하고 있다.

[더게임스 신태웅 기자 tw333@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