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다미 등 K팝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이어가

베스파가 걸그룹 드림캐쳐와의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K팝 아티스트들과의 협업 사례를 늘려가고 있다.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9일 모바일게임 ‘킹스레이드’의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 ‘Not a Dream’을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현실의 어려움과 난관을 게임이라는 계임이라는 계기를 통해 극복해 나간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킹스레이드’의 캐릭터 ‘세실리아’와 월드 보스 ‘쟈나두스’가 등장한다.

또 앞서 ‘킹스레이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드림캐쳐의 다미를 비롯, 클래스메이트의 병민과 디원스(D1CE)의 우진영 등 K팝 아티스트들이 이번 프로모션 음악에 참여했다.

특히 드림캐쳐와의 만남은 앞서 ‘킹스레이드’를 세계관으로 선보인 ‘레이드 오브 드림’ 앨범 발매에 이어 메인 보컬 시연이 참여한 OST ‘블라인드 데이즈’ 커버 이후 이번이 세 번째다.

이 같은 양사의 콜라보는 게임 유저는 물론 K팝을 팬층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미 북미 및 유럽 지역 드림캐쳐 팬들이 ‘킹스레이드’ 플레이를 인증하는 사례가 잇따랐다는 것.

또 구독자 279만의 랭키박스(LankyBox)를 비롯, 게임 유튜버들이 드림캐쳐의 ‘데자 부’와 ‘시연의 ’블라인드 데이즈‘ 커버 영상을 올리는 등 콜라보 활동을 널리 알리고 있다.

베스파는 앞으로도 드림캐쳐컴퍼니와의 게임과 K팝을 넘나드는 긴밀한 협업을 이어가며 글로벌 시장에서 서로의 이름을 알릴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