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한글판 발매
반다이남코,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한글판 발매
  • 이주환 기자
  • 승인 2019.11.28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28일 플레이스테이션(PS)4, 닌텐도 스위치, 스팀 전용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크로스 레이즈’ 한글판을 발매했다.

이 작품은 '신기동전기 건담 W' 시리즈를 비롯해 '기동전사 건담 SEED'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00' 시리즈,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시리즈 등의 30개 이상이 참전한다. 3D 모델과 캐릭터 컷인을 통한 전투 연출뿐만 아니라 개발, 설계, 포획 등의 시스템 측면에서도 새로운 요소가 탑재됐다.

이 회사는 PS4와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경우 초회동봉 특전으로 2002년 발매된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모노아이 건담즈'의 이식판(일본어)을 제공한다. 이식판은 시그 웨드너가 활약하는 일년전쟁 종반부터 이야기가 시작되며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의 시뮬레이션 요소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PS4와 스위치 버전의 경우 체험판이 배포된다. 체험판을 통해 '신기동전기 건담 W 듀얼 스토리 G-UNIT' '기동전사 건담 SEED ASTRAY' '기동전사 건담 00F'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 월강' 등 4개 작품의 첫 스테이지를 플레이할 수 있다. 체험판에서의 데이터를 본편으로 계승해 이어하는 것도 지원한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