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은 14일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발표한 ‘제12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게임 부문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과 ‘대한민국공감콘텐츠대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인터넷과 소셜미디어, 모바일 등의 도구를 활용한 홍보, 마케팅, 사회공헌 등의 업무를 평가하고 수상하는 행사다. 이번 수상은 소통지수 평가, 콘텐츠경쟁력지수 평가, 공적조서 운영성 평가, 심의위원회 검증 등 네 단계의 평가과정을 통해 선정됐다.

이 회사는 2019년 고객만족도 종합지수에서 S등급 85.55점을 얻어 평균인 73.45점을 웃도는 높은 점수를 받았다. 그 중 ‘콘텐츠경쟁력지수’는 91.89점으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현재 넷마블은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게임 업데이트 및 이벤트 소식뿐 아니라 유저 공감 콘텐츠와 자체 제작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더게임스 신태웅 기자 tw333@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