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 드래곤 리뉴얼 등 3개월 간 대규모 업데이트...시그니처 쿠폰 및 이벤트 혜택 제공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리니지 리마스터’ 21주년을 맞아 앞으로 3개월 간 대규모 업데이트를 이어간다고 30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에따라 ▲4대 드래곤 리뉴얼 ▲새 드래곤 무기 ▲할파스 전설 갑옷 ▲클래스별 스킬을 추가 및 리뉴얼하는 ‘클래스 케어’ ▲스탯과 엘릭서 시스템 업데이트 ▲인터서버 시스템을 적용한 월드 클래스 던전 ‘여왕개미의 은신처’ ▲5번째 드래곤 ’암흑룡 할파스’ 등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21주년 업데이트 알림 예약’을 신청한 유저는 ‘시그니처 쿠폰 vol.2’를 받을 수 있다.

‘시그니처 쿠폰 vol.2’는 전설 변신 반지, 악마왕 무기 제작서, 엘릭서 100% 제작권, 21주년 룸티스·스냅퍼 +1 강화권 등 4개 혜택이 기본 제공된다. 추가로 21주년 아이템 복구권(인게임 1개 & N샵 아이템 1개 복구) 또는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 50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21주년 기념 이벤트도 다채롭게 진행된다. ▲무기 및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억의 조각’ ▲혈맹 랭킹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혈맹의 조각’ ▲86레벨 99%까지 다이렉트로 성장 가능한 ‘경험치 합산’ ▲신규, 복귀 유저 중 85레벨을 달성한 유저를 위한 ‘21주년 영웅의 선물’ 등이 진행된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