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23일 온라인게임 ‘테일즈런너’에 개발자 감사제의 마지막 업데이트 '개발자 감사제 리그'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내달 20일까지 개발자 감사제 리그를 진행한다. 스페셜 이벤트 채널에 접속해 ‘일반 달리기’와 ‘하드코어 달리기’에서 획득한 레더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순위를 겨룰 수 있도록 했다.

감사제 리그는 두 시간씩 평일 2회, 주말 4회 진행된다. 리그 보상은 매 회차가 종료될 때마다 지급되며 회차별 아이템 보상은 다음 회차 시작 전까지 수령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할로윈 맞이 ‘캔디 파티’ 이벤트도 선보였다. ‘신나게 달리기’ 채널 플레이에서 획득한 캔디를 교환해 포션과 낚시 아이템, 전설의 프론티어 보물상자, 타락한 천사의 주머니 등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이날 업데이트에서는 할로윈 콘셉트의 전용 오르골 포즈와 사운드가 포함된 팬텀 웨딩 패키지도 추가됐다. 천상의 도시 ‘엘리시움’의 캡슐 기계도 추가돼 ‘엘리시움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상자를 개봉하면 확률적으로 ‘천상의 엘라 팩’, ‘엘리시움 윙 팩’ 등을 얻을 수 있다.

지난해부터 유저들의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진행된 ‘소소하지만 확실한 개선(소확개)’의 네 번째 업데이트도 적용됐다. 테일즈북 미션 보상과 보관함‧선물함에 ‘모두받기’ 기능이 추가됐고 ‘마이룸’의 검색 기능이 아이템 착용 부위의 선택 없이도 등급과 능력치를 검색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더게임스 신태웅 기자 tw333@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