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에이스(대표 이진수)는 15일 기업의 내‧외부 데이터를 결합해 타깃 마케팅을 돕는 데이터 통합관리 솔루션 ‘다이티’를 선보였다.

‘다이티’는 ▲수집된 데이터를 가공하는 데이터 매니저 ▲타깃 고객군을 추출하는 오디언스 매니저 ▲타깃 마케팅을 운영하는 캠페인 매니저 ▲제3자 데이터를 API로 제공하는 데이터 API 등으로 라인업을 갖췄다.

이 회사는 기존 고객의 방문, 로그인, 조회, 구매 등의 행태 정보를 입체적으로 분석하는 기능을 지원한다. 또 이 같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재방문 및 추가 구매를 효과적으로 유도하고 새 유입 가능성이 높은 잠재 고객군을 마케팅 타깃으로 삼을 수 있도록 했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