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19일 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에 새로운 던전 '머큐리얼 케이브'를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머큐리얼 케이브는 에피소드 '변주'의 챕터1 '사과의 섬'에서 입장할 수 있다. 원작 소설 '룬의 아이들' 3부 '블러디드'에 나오는 미지의 존재 '프시키'와 전투가 벌어지는 해저 동굴이다.

넥슨은 이를 통해 새 보스 '빛과 어둠의 군주: 루미너스'도 추가했다. ‘루미너스’ 보스전은 하루 한 번 플레이 가능하며 보스 처치 시 최상위 장비 ‘아퀼루스’ 재료, 새 ‘아티팩트’ 재료, ‘융합된 기운’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새 랭킹전 ‘프시키의 미궁’도 함께 공개됐다. ‘프시키의 미궁’은 5개 퍼즐과 5개 보스전으로 구성됐으며 매주 월요일 획득한 점수에 따른 순위별 보상이 차등 지급된다.

한편 넥슨은 이날 모바일게임 '트라하'에 8인 공격대 던전 '얼어붙은 서리꽃 정원'의 최고난도를 도입하는 업데이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또 50레벨 이상 입장 가능한 파티 던전 ‘잿빛 길’, 전설 펫 ‘잠꾸러기 티포’와 영웅 소환수 ‘대심판관 엘라테’ 등도 함께 공개했다.

이 회사는 또 29일까지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4'의 e스포츠팀을 선발하는 '맨 시티 피파 온라인 팀 선발전' 참가 신청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팀원들의 공식경기 시즌15(8월 22일~9월 19일) 최종 점수를 합산해 상위 16개 팀에게 오프라인 예선전 참가 자격을 부여한다는 방침이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