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 지스타서 '브롤스타즈' 세계대회 개최
슈퍼셀, 지스타서 '브롤스타즈' 세계대회 개최
  • 이주환 기자
  • 승인 2019.09.16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셀이 지스타 현장에서 ‘브롤스타즈’ 세계대회의 결승전을 개최한다.

슈퍼셀은 11월 15일과 16일 이틀간 부산 벡스코 지스타 오디토리움에서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회사는 ‘지스타 2019’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 것을 기념해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을 한국에서 개최키로 했다. 또 지스타 현장에서 ‘브롤스타즈’를 중심으로 다양한 게임을 경험할 수 있는 전시 부스 및 프로그램 등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첫 열리는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은 총 상금 25만 달러로 치러진다. 전 세계 지역 예선을 우승한 8개팀이 참가한다.

북미(멕시코 포함), 라틴 아메리카 브라질, 라틴 아메리카 히스패닉, 유럽‧중동‧아프리카(2개팀), 일본, 중화권 등 7개 지역 결선을 최종 우승한 팀들과 주최국인 한국의 대표팀 1개팀, 8개 팀이 최종 참가의 자격을 갖는다.

한국을 대표팀을 선발하는 ‘브롤스타즈 오픈 – 코리아’는 지난 8일 라운드2가 종료됐으며 21일부터 마지막 라운드3가 시작될 예정이다. 모든 라운드가 종료된 후, 내달 20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브롤스타즈 오픈 – 코리아 파이널’을 통해 한국 대표팀이 선정된다.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의 티켓’은 내달 2일부터 티켓링크에서 판매된다. 티켓 판매에 대한 상세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