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모바일게임 ‘프렌즈타워’ 서비스 1주년을 맞았다고 17일 밝혔다.

넵튠의 자회사 마그넷이 개발한 이 작품은 카카오프렌즈 브랜드를 활용한 링크 퍼즐 게임이다. 방문 손님의 주문을 퍼즐로 수행하고 ‘나만의 타워’를 쌓아가는 방식의 미션형 퍼즐 해결을 즐길 수 있다.

이 작품은 링크 퍼즐의 손맛과 함께 각 층을 나만의 스타일로 꾸며가는 디자인 요소가 호평을 받으며 순항 중이다.

카카오게임즈는 내달 생인 잔치 소재의 ‘돌잔치 이벤트’를 갖고 새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에 앞서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을 통해 사전 예약 신청을 접수한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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