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이재홍)는 지난 11일 ICC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온 가족이 함께하는 ‘굿 게이머 페스티벌-건강한 게임 생활 만들기’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게임위와 한국게임산업협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게임문화재단이 협력하여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넥슨코리아가 후원으로 이뤄졌다. 청소년의 올바른 게임 이용 및 게임 관련 인식 개선과 건강한 게임 이용 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되었다.

온 가족이 함께 게임을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는 △ ‘굿 게이머 스쿨’ (청소년 대상 올바른 게임 이용 교육) △ ‘게임 톡소다’ (게임 진로 토크 콘서트 / NC소프트 장현영 실장, 네오플 김승용 팀장, 크래프톤 강상욱 팀장) △ ‘다 함께 게임문화 TALK!!’(부모의 게임 눈높이가 우리 아이 미래를 바꿉니다 / 이락디지털문화연구소 이장주 소장) △ ‘카트라이더와 함께하는 굿 게이머 페스티벌, e-스포츠 챌린지’(한국게임산업협회) 등 작은 페스티벌 형식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행사에는 청소년과 학부모 등 총 177명이 참여했다. ‘카트라이더와 함께하는 굿 게이머 페스티벌, e-스포츠 챌린지’ 부문별 우승자와 준우승자에게는 각각 상장과 부상이 수여됐다. 

[더게임스 신태웅 기자 tw333@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