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3월 우수베타게임'에 이스트게임즈의 ‘카발 모바일’을 선정했다.

이 작품은 ‘카발 온라인’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로 자체 개발 엔진 기반으로 제작됐다. 핵&슬래시 방식의 ‘콤보 액션’ 등 원작 요소를 완성도 높게 재현했다는 평을 받았다.

이스트게임즈는 2005년 ‘카발 온라인’을 개발, 출시해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유럽, 브라질 등 60여 개국에 수출했다. 이를 바탕으로 2012년 액션 MMORPG ‘카발2’를 공개했으며 이후 2015년부터 ‘고양이 다방’ ‘노바워즈: 커맨더스 리그’ 등의 모바일게임을 선보였다.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된 ‘카발 모바일’은 네이버 클라우드 혹은 SK C&C의 클라우드 제트를 사용할 경우 게임 출시 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한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원스토어로부터 무상으로 지원 받을 수 있다.

원스토어는 12일부터 25일까지 '4월 베타게임존'을 진행한다. 베타게임존 게임을 즐기고 설문을 작성한 유저 중 게임 당 최대 100명에게 원스토어 게임 캐시 1만원을 제공한다.

또 '4월 인디게임존' 전시작인 나디아소프트의 ‘갓 오브 히어로즈’, 루시드림의 ‘위험한 그놈들’, IOI게임즈의 ‘초성게임타임’ 등을 설치한 유저를 대상으로 2000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한다.

[더게임스 강인석 기자 kang12@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