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관계사인 제로투세븐은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등과 공동으로 고객 소통 체험 프로그램 ‘상하농원 체험단 7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상하농원 체험단은 연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전북 고창의 상하농원을 방문해 자연을 즐기고 탐색하는 시간을 갖는 방식이다.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등의 시즌 신제품을 착용하는 과정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체험단 7기는 브랜드 별로 각 20팀씩 총 60팀을 선발한다. 팀 당 자녀 1명, 부모 1명으로 구성된다. 체험 일정은 알로앤루 이달 24일, 알퐁소 내달 13일, 포래즈 내달 15일 등 브랜드별로 시기를 나눠 진행된다.

알로앤루와 알퐁소 체험단은 36개월부터 5세까지, 포래즈 체험단은 6세부터 10세까지 지원 가능하다. 이달 17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9일(알로앤루)과 26일(알퐁소, 포래즈)에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선정된 체험단은 자연 생태를 관찰하고, 유기농 목장을 방문해 젖소, 양, 돼지에게 먹이를 주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또한 상하농원의 재료를 활용한 소시지, 찹쌀케이크를 만들며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더불어 아우터와 상·하의, 액세서리 등 각 브랜드의 19SS 신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다. 포래즈는 유해물질에 대한 오염 방지 기능을 갖춘 코어딜라이트 소재 점퍼를 제공한다.

제로투세븐은 상하농원 체험단 7기의 교통, 식사, 체험 활동에 발생하는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또 당일 현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한 체험단에게 소정의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