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는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와 미국 보스턴에서 열리는 게임 전시회 ‘팍스(PAX) 이스트’에서 슈터루터 프랜차이즈의 최신작 ‘보더랜드3’의 영상을 공개하며 출시를 확정했다.

이 회사는 이번 ‘팍스 이스트’ 세션에서 ‘보더랜드3’의 스크린샷 및 플레이 영상들을 선보였다. 또 내달 3일 추가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이와함께 내달 4일 ‘보더랜드’ 원작의 리마스터 에디션 ‘보더랜드: 올해의 게임 에디션’을 X박스원, 플레이스테이션(PS)4 및 PC 버전을 발매한다.

‘보더랜드: 올해의 게임 에디션’은 그래픽 및 편의성 등이 개선된 새로운 버전을 즐길 수 있다. 또 새 무기 및 콘텐츠 팩 4개가 포함됐다.

이 회사는 또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을 소유한 유저에게 ‘UHD 텍스처 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그래픽 선명도가 개선되며 4K 환경에서도 원활하게 ‘보더랜드 2’와 ‘보더랜드: 프리 시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가상현실(VR) 타이틀 ‘보더랜드2 VR’에도 추가 콘텐츠를 선보인다. ‘스칼렛 선장과 해적의 보물’ ‘미스터 토그의 대학살 작전 캠페인’ ‘해머록 경의 대사냥 대회’ ‘타이니 티나의 용 요새 습격’ 등 4개 다운로드 콘텐츠(DLC)을 올 여름께 무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