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신작 모바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이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과 함께 ‘크아수웩’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넥슨은 지난 14일 이 게임의 BGM에 맞춰 신나게 춤출 수 있는 ‘크아수웩’ 댄스와 게임 캐릭터 ‘다오’ ‘배찌’로 직접 변신할 수 있는 AR 스티커 2종을 틱톡 앱에 출시했다.

또 오는 28일까지 경쾌한 게임 BGM 아래 ‘크아수웩’ 댄스를 춘 영상을 촬영해 ‘#크아수웩’, ‘#크아M’ 해시태그와 함께 틱톡 앱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최신형 스마트폰을 제공한다.

‘리나대장님’ ‘신사장’ 등 유명 틱톡 인플루언서의 참여에 힘입어 ‘#크아수웩’ 해시태그가 포함된 관련 영상은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은 넥슨의 대표 온라인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를 모바일에서 재해석한 캐주얼 아케이드 게임으로 오는 21일 국내 및 대만, 홍콩, 마카오, 동남아시아, 오세아니아, 남미에서 정식 서비스될 예정이다.

[더게임스 신태웅 기자 tw333@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