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콘솔게임 '샤이닝ㆍ13기병방위권' 2편 발매
세가, 콘솔게임 '샤이닝ㆍ13기병방위권' 2편 발매
  • 이주환 기자
  • 승인 2019.03.14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레이드 아크스 리벨리온 프롬 샤이닝'
'블레이드 아크스 리벨리온 프롬 샤이닝'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14일 ‘블레이드 아크스 리벨리온 프롬 샤이닝’과 ‘13기병방위권 프롤로그’를 발매했다. 

‘블레이드 아크스 리벨리온 프롬 샤이닝’은 플레이스테이션(PS)4, 닌텐도 스위치 전용으로 각각 출시됐다. 이 작품은 ‘샤이닝’ 시리즈의 캐릭터가 한곳에 집결한 2D 그래픽 기반 대전 격투 게임이다.

이번 신작에서는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의 6개 캐릭터가 새롭게 참전, 모두 21개의 캐릭터를 활용한 태그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또 캐릭터 스킬 및 아트갤러리 등의 볼륨도 늘어났다.

세가는 온라인 대전을 지원한다. 다만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경우 향후 온라인 서비스가 시작된 이후에야 대전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날 세가는 또 PS4 전용 ‘13기병방위권 프롤로그’ 한글판을 발매했다. 디스크 패키지 버전인 ‘뮤직 앤 아트 클립스’와 PS스토어를 통해 받을 수 있는 ‘디지털 아카이브스’ 두 버전을 출시했다.

'13기병방위권 프롤로그'
'13기병방위권 프롤로그'

이 작품은 아틀라스와 바닐라웨어의 합작 드라마틱 어드벤처 게임 ‘13기병방위권’의 초반 이야기를 담은 프롤로그 버전이다. 약 3시간에 걸쳐 13개 주인공 캐릭터 전원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프롤로그의 저장 데이터를 본편에서 사용하거나 계승하는 기능은 지원되지 않는다.

세가는 이번 ‘프롤로그’의 디스크를 포함한 한정 패키지 ‘13기병방위권 뮤직 앤 아트 클립스’를 선보였다. 패키지는 비주얼 북, 10곡의 사운드트랙 CD, 오리지널 PS4 테마 및 아바타 세트 DLC 등으로 구성됐다.

세가는 한정 패키지뿐만 아니라 PS스토어를 통한 다운로드 버전 ‘13기병방위권 디지털 아카이브스’도 출시했다. 다운로드 버전에는 오리지널 PS4 테마와 아바타 세트가 포함됐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