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사내 직원들과 '신생아 모자뜨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모자뜨기 캠페인은 신생아 살리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저개발국에 체온조절과 보온이 필요한 신생아들에게 직접 뜬 모자를 전달하는 참여형 캠페인이다. 

캠페인에는 넥슨 컴퍼니 사회공헌 동호회인 '핸즈 업' 회원을 비롯해 총 200여 명의 넥슨 직원들이 참여했다.

한편, 직원들이 직접 뜬 모자는 국제아동구호단체인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내년 3월 중 아프리카 서북부 말리와 중앙아시아 타지키스탄에 보내질 예정이다.

[더게임스 정태유 기자 jungtu@thega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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