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는 7일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에 눈맞이 축제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라이엇은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겨울 동화 니코’ ‘눈사람 마스터 이’ ‘겨울동화 소라카’ ‘얼음 왕자 문도’ ‘빙하의 제왕 트위치’ 등 새로운 스킨 5개를 공개했다. K팝 걸그룹 설정의 ‘K/DA 아칼리 프레스티지 에디션’ 스킨도 추가했다.

K/DA 아칼리 프레스티지 에디션 스킨은 고유 스킬 효과, 변경된 게임 내 모델, 한정판 로딩 화면 테두리와 일러스트 등이 포함됐다. ‘눈송이 토큰’을 모아 교환 가능하다.

라이엇은 내년 1월 8일 오후 4시 59분까지 눈맞이 축제를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 등의 임무를 완수하거나 눈송이 캡슐 구매 등을 통해 '눈송이 토큰'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눈맞이 축제 패스를 구매하면 매 게임마다 추가 토큰도 주어진다. 이렇게 획득한 토큰은 프레스티지 스킨, 특별 크로마, 아이콘 및 테두리, 와드, 감정 표현 등 다양한 기간 한정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앞서 눈맞이 축제 기간에 출시됐던 기간 한정 스킨들도 재등장했다. 크리스마스와 겨울 테마의 새 감정 표현 이모티콘을 비롯해 다양한 스킨의 크로마 팩도 출시됐다.

‘나만의 상점’이 열려 6개 스킨의 개인별 맞춤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라이엇스토어에 스태츄, 피규어, 의류 등 새 상품도 출시됐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