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수 ALT 대표가 '레이저폰2'에 대한 성능 소개에 나서고 있다.

ALT(대표 이상수)는 30일 서울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레이저폰2'의 국내 정식 발매를 발표했다.

레이저폰 시리즈는 '게이밍 특화 스마트폰'으로 제작돼 국내 정식 론칭 전부터 마니아 층의 이목을 집중시킨 제품이다. 특히 이번 시리즈 두 번째 제품은 전작의 화면 밝기 및 칩셋 성능뿐만 아니라 사운드, 디스플레이, 발열 시스템 개선 등을 통해 하이엔드 제품군으로 리모델링 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 퍼포먼스 부문에 있어서는 행사장에서 직접 게임을 시연하는 모습을 보이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시연에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버전을 활용해 프레임 저하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이번 '레이저폰2' 발매는 알뜰폰 업체인 CJ헬로 모바일과의 협력을 통해 국내 공급된다. 기기 자체의 공급가는 99만원으로 책정됐으나 보조금과 추가 할인을 더해 59만 9000원에 기기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상수 ALT 대표는 "제품 출시를 위해 레이저뿐만 아니라 CJ헬로 모바일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이어가고 있다"며 "'게이밍 스마트폰' 제품군의 론칭을 통해 새로운 시장이라고 할 수 있는 코어 게이밍 유저를 대거 확보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레이저폰2'는 예약 판매를 거쳐 내달 4일 정식 개통에 나선다.

[더게임스 김용석 기자 kr1222@thegames.co.kr]

저작권자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