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대표 깁효섭)은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8'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회사는 게임 연합의 새로운 브랜드인 '크래프톤'을 지스타 행사장서 선보인다. 크래프톤은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출범한 브랜드다.

블루홀은 B2C관에 '크래프톤 연합이 도전한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전시한다. 크래프톤 연합이 과거에 선보인 게임, 현재 서비스 중인 게임, 개발 중인 게임 30여 종을 구역 별로 선보인다.

특히 부스에는 미공개 작품 5편을 최초로 공개한다. 메인은 현재 개발 진척도가 가낭 높은 '프로젝트BB'이며, 별도의 티저 영상을 감상할 수도 있다.

한편, 블루홀은 B2C관뿐만 아니라 B2B관에도 오픈형 라운지 부스를 마련해 참관객 누구나 회의 등을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더게임스 신석호 기자 stone88@thega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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