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브랜드 강화
스마일게이트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브랜드 강화
  • 정태유 기자
  • 승인 2018.11.06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6일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브랜드 ‘CFS’의 새로운 로고를 선보였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로고 교체와 함께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브랜드 강화 및 발전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매년 로고 색깔을 변경하며 연도별 아이덴티티를 부여할 예정이다.

우선 내달 12월 중국 태창 및 난징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릴 ‘CFS 2018’을 성공적으로 치러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올해는 16팀 체제로 바뀌었고, 아프리카 대륙을 대표해 이집트 팀의 첫 참가가 확정되는 등 참가 선수단 규모만 200여명에 달한다.

[더게임스 정태유 기자 jungtu@thega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